e라이프타임즈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가장많이 본 뉴스 (2019.11.13 ~ 2019.12.13)
유성구 1388또래지원단, 유성경찰..
건양대병원 고병이 교수, 신진연..
‘발포 명령자, 그의 이름은’
새만금 남북도로 2단계 기본설계..
"심혈관계 합병증"이 무서운 고혈..
2018유성온천축제 오늘 화려한 개..
성광진 대전교육감 예비후보, 평..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
밴사 지난해 당기순이익 전년比 ..
경찰, ‘물벼락 갑질’ 조현민 구..
이하늬, 올림픽 폐막식 '춘앵무'..
남자 팀추월, 값진 은메달 "관중..
여자 컬링 주장 김은정, 안경 벗..
박지성 모친상..대한축구협회 "연..
"노래 부르는 척해달라는 요청에..
문성근 '조작' 출연 전 8년 공백..
리카르도 라틀리프 특별귀화 추진..
헤드기어 쓴 선수들…에데르손, ..
'무패 복서' 메이웨더, LAS서 ..
예술 표현. 때와 장소 가리지 않..
최장 10일간의 연휴, 축제장으로..
충남예술고등학교, 충남학생교육..
제1회 세종호수예술축제, SLAF..
천안역전시장 야시장, 오는 10월..
Luxury Royal Party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천안흥..
천안시, 천안역 일원에서 개최한..
2017 문화가 있는 날, 25~27일 ‘..
유성구, 2017년 청소년어울림마당..
SK매직, 슈퍼정수기 3년 연속 판..
건양대병원 고병이 교수, 신진연..
"심혈관계 합병증"이 무서운 고혈..
사우나로 중간강도 운동 효과
구강세정제가 당뇨병 위험 높인다..
'돌발성 난청환자' "스트레스로 ..
로타바이러스·RSV 등 산후조리..
"파킨슨 병, 관리만 잘해도 일상..
다이어트는 굶는 게 최고?…다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수능, 수험..
지긋지긋한 가을 '알레르기'‥어..
HOME > 뉴스종합 > 사회
KTV 국민방송(원장 성경환)은 5·18 광주민주화운동 38주년을 맞아 1980년 광주의 진실을 찾고 의미를 되새기는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17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특집 다큐멘터리 『발포 명령자, 그의 이름은』(광주MBC 제작)에선 1980년 5월 21일 전남도청 ..
“N포, 이태백, 청년실신, 청백전, 장미족…이 모든 것의 시작은 1997년 IMF였다.20여년이 지난 2018년 현재, 구조조정과 정리해고로 고통받은 중년층의 상흔을 그대로 물려받은 우리의 청년들은 절반 이..
공인증서제도가 20년 만에 전면 폐지될 전망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공인인증서제도 폐지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전자서명법' 전부 개정안을 마련해 30일부터 40일간 국민, 이해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배우 조민기가 생을 마감했다. 1982년 극단 신협에 입단한 그는 1991년 영화 ‘사의 찬미’에 출연한 이후 1993년 MBC 22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한 이래 꾸준히 사랑 받는 배우로 자리했었다. ..
[메디파나뉴스 = 박민욱 기자] "피부과 의사들도 어려운 의료환경에서 개원을 하고 있는데, 흡사 무림에 던져진 것과 같다. 이 어려운 상황속에 하수에서 중수로, 중수에서 고수가 될 수 있도록 대피연이 최..
병원 직원들 사이에 4년마다 찾아오는 공포증이 있다. 바로 의료기관 평가인증제 준비에 대한 공포다.의료기관평가인증제가 의료 질 개선 등의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는 연구결과와는 별도로, 해당 의..
2일 부산 해운대 엘시티 공사현장에서 작업자 4명이 사망하는 추락사고가 발생했다.부산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오후 2시께 부산 해운대 엘시티 공사현장 53층에서 외부 유리 부착 작업을 위해 설치한 구조물..
"성별이나 신분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들이 갑,을 관계에서 벗어나 당당히 근무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
물밑에서 진행되고 있던 CSO(Contract Sales Organization, 판매업무 대행조직)의 제도권 진입 논의가 본궤도에 오를 전망이다.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SO 법인들은 다음달 15일 서울 모처에서 회..
개인 유전정보가 보건의료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줄 핵심원천으로 등장한 가운데 극도로 민감한 정보로 분류되는 유전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정부차원의 정책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정영철 한국보건사..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제16대 회장에 오장석 수석부회장(삼오제약 대표이사)이 추대됐다. 의수협은 27일 마곡지구에 위치한 통합회관에서 '제62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에 오장석 수석부회장을..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이 올해 8개 아젠다를 중심으로 실사구시적인 전략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동연 이사장사진은 27일 제32차 정기총회에서 "2018년은 신약개발연구조합을 중심으로 국내 신약 연구개..
대한적십자사(회장 박경서)와 통일부는 공동으로 27일 온양관광호텔에서 '충남지역 미상봉 이산가족 초청행사'를 개최했다.이날 행사는 지난 2013년 이후 5년 만에 진행됐으며 충남지역 이산가족 100여 명..
[메디파나뉴스 = 조운 기자] 과다청구 논란이 일었던 모 대학병원의 임의비급여 청구가 정당성을 인정받았음에도,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 하여금 여전히 해당 요양급여비를 지급받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
이대목동병원 신생아집단 사망 사건으로 병원내 감염 예방 대책 마련을 위한 대대적인 논의가 진행되고 있음에도 의료질평가 지표에서 원내 적정 약사인력 확보 항목은 제외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
검찰이삼양식품의경영비리의혹을확인하기위해본사와계열사압수수색에 들어갔다.서울북부지검은20일서울성북구에있는삼양식품본사와계열사,거래처사무실을압수수색해주요거래내역이담긴각종업무기록과컴퓨터..
더보기